구찌 x 발렌시아가 콜라보 “해커 프로젝트”
구찌 와 발렌시아가가 올해 4월 공동 ” 해커 프로젝트 “를 발표 한 후 , 두 하우스는 이제 공동 브랜드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패션 산업 내에서 진정성과 전유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한 탐구”로 묘사된 두 Kering의 스테이블 메이트의 새로운 캡슐은 클래식한 구찌와 발렌시아가의 실루엣과 코드가 결합되어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것을 봅니다.
이중 B 로고로 변형된 구찌의 GG 로고가 퍼파 재킷, 모자, 양말까지 재작업되어 눈에 띕니다. 다른 곳에서는 가방에 “This Is Not a Gucci Bag”이라는 그래피티가 휘갈겨져 있고 두 브랜드의 로고가 크리스털로 장식된 모래시계 수트에 나란히 놓여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 특징은 발렌시아가의 분열적인 트리플 S 실루엣의 귀환입니다. Hacker Project를 위해 청키한 스니커즈는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각 색상은 구찌와 발렌시아가의 영향을 모두 받았습니다.
Hacker Project의 주제를 계속해서 각 집은 다른 집과 더 일반적으로 관련된 항목을 판매합니다. Gucci 웹 스토어에서는 Balenciaga의 플로럴 프린트 아이템은 물론, 다른 Demna Gvasalia가 디자인한 제품 을 떠올리게 하는 Triple S 컬러웨이와 테크니컬 재킷을 제공합니다 . Balenciaga 웹 스토어는 “This Is Not a Gucci Bag” 액세서리와 GG 로고의 반전된 테이크에 중점을 둡니다.
Gucci와 Balenciaga의 전체 “Hacker Project”는 이제 Gucci 웹 스토어 와 Balenciaga 웹 스토어 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