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 Korine의 감독 데뷔를 기념하는 Supreme “Gummo” 컬렉션

0 0
Read Time:1 Minute, 12 Second

슈프림은 하모니 코린이 각본과 감독을 맡은 실험적인 1997년 영화를 기반으로 한 “Gummo”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코린과 슈프림은 1994년 여름 십대 코린이 쓴 성인영화 ‘ 키즈 ‘의 촬영을 시작으로 그들의 역사를 공유하며 과거로 돌아간다 . 스케이터들은 브랜드가 Lafayette Street에 첫 매장을 오픈한 직후 영화 내내 Supreme 장비를 흔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Korine은 이후 수년간 Supreme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Julia Fox가 주연을 맡은 SS22 캠페인 을 촬영했습니다 .

Gummo 는 Harmony Korine의 23세 감독 데뷔작이었습니다. 현대 미국 생활을 낭만적으로 묘사한 것에 실망한 Korine은 대신 테네시에서 성장한 자신의 경험에 충실한 영화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이 영화는 일상의 폭력, 빈곤, 파괴, 학대, 외로움, 십대의 지루함을 보드빌리식 유머, 부조리, 거친 부드러움의 순간으로 묘사합니다.

Gummo 는 대본을 썼지 만 많은 장면이 즉흥적이거나 즉흥적으로 전개되었습니다. 영화 자체는 전통적인 35mm 필름, 홈 무비 스타일 푸티지, 폴라로이드 사진의 콜라주 같은 조합이며 부분적으로 캐스트가 촬영했습니다. Korine은 이 접근 방식에 대해 “사적인 사진 책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이나 기념비 앞에서 당신의 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화장실에 있는 할아버지의 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마이클 잭슨과 찍은 사진이 있습니다. 문맥을 모르고 단독으로 본다면, 그것들은 단수 또는 무작위로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가 다른 하나의 옆에 있기 때문에 일종의 내러티브가 나옵니다. 그것은 Gummo 와 함께 합니다. Gummo 는 그렇게 쓰여졌습니다.”

Supreme x Gummo 컬렉션에는 영화의 이미지와 Harmony Korine의 원본 삽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치 재킷, 축구 상의, 후드티, 티셔츠, 스케이트 데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슈프림의 Gummo 컬렉션은 4월 28일 목요일 슈프림 매장과 슈프림 웹사이트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4월 30일 일본에서 발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