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 DeCarava x 슈프림 2022년 봄 콜라보레이션
지난 주에 매진된 Stone Island 컬렉션 에 이어 , 슈프림 은 2022년 봄 콜라보레이션 을 공개했습니다 . 이번에 는 다양한 티셔츠와 후드 스웨트셔츠를 위해 Roy DeCarava 아카이브와 협업합니다.
Roy DeCarava는 1919년 할렘에서 태어나 60년 넘게 오늘날까지 언급되는 다양한 사진 운동의 핵심적인 창립자였습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색조가 풍부하여 그의 고향 도시에서 주변 사람들의 삶을 포착했으며, 그의 삶의 후반부인 1950년에 그의 사진이 처음으로 전시되었습니다. DeCarava는 “DeCarava의 작업은 그 자체로 두 세계 모두에서 최고입니다. V 는 인간의 곤경과 일상 생활의 심리, 특히 아프리카 계 미국인에 관한 것이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엄격하지만 계산할 수 없을 정도로 민감합니다.”
그림에 대한 이해와 함께 이것은 판화 제작자 및 제도 공과 함께 그의 이전 직업 이었기 때문에 DeCarava는 그의 사진에 깊숙이 스며들어 있는 구성을 이해했습니다. 그의 화려하고 그림자 같은 은색 젤라틴 프린트는 계속해서 현대 사진에 새로운 기술적 가능성을 열어주었고, 나이지리아계 미국인 작가 Teju Cole은 “치아로쿠로 효과는 노출 부족, 암실 기교, 때때로 인쇄의 조합과 같은 기술적 선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부드러운 종이에.”
DeCarava의 경력은 1950년 그의 첫 번째 전시회 이후 꽃을 피웠습니다. 1952년 그는 John Simon Guggenheim Fellowship을 수상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진가가 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시인 Langston Hughes와 함께 할렘의 할머니인 Mary Bradley 수녀의 허구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낸 Sweet Flypaper of Life 라는 공동 작업을 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작품은 선집 사진집의 시금석으로 여겨지며, 그의 1960년 작품 <내가 본 소리 >에 영감을 불어넣었으며 , 이번에는 뉴욕의 재즈 씬을 따라가는 수제 작가의 책이다.
슈프림의 모든 콜라보레이션과 마찬가지로 누구와 함께 일할 것인지, 무엇을 참고할 것인지 선택하는 과정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예외가 아닙니다. 1955년에 The Photographer’s Gallery를 설립 하여 1957년까지 운영한 이후 1975년 Hunter College의 교수진에 합류하여 수십 년 동안 학부 및 MFA 과정을 가르친 후 1988년에 저명한 예술 교수가 되기까지 DeCarava는 사진의 선구자입니다. 그리고 매체를 통한 스토리텔링.
오늘날 슈프림은 두 개의 티셔츠와 후드티에 대한 그의 아카이브 작업을 언급합니다.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후자는 1964년에 촬영된 Malcolm X의 후면 프린트가 특징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티셔츠에는 Malcolm X 사진과 시그니처 작업을 묘사한 또 다른 티셔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Carava는 놀랍도록 단순하고 임팩트 있고 집중적이며 강렬합니다 .
Roy DeCarava 컬렉션의 모든 수익은 Harlem에 있는 Schomberg Center for Research in Black Culture 에 사용 됩니다. Roy DeCarava x Supreme 컬렉션은 평소와 같이 미국 및 전 세계 다른 지역에서 5월 19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본의 경우 5월 21일 오전 11시(JST)에 매장과 온라인 에 출시됩니다 .
더 많은 협업 소식을 보려면 Jacquemus x Nike 티저 를 확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