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이는 FW23을 위해 나이키 및 칼하트와 팀을 이루었습니다

0 0
Read Time:42 Second

Chitose Abe의 Sacai가 Nike 러너와 Carhartt 스터너를 특징으로 하는 자체 FW23 컬렉션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타임라인에 침투하면서 스트리트웨어에 대한 주장을 펼치기 위해 파리로 간 브랜드는 Junya Watanabe 만이 아닌 것 같습니다 .

컬렉션의 핵심은 대부분의 패션쇼를 괴롭히는 듯한 기이한 정장에 더 가까웠으며, 큰 주머니 디자인과 멀티 컬러 카디건 및 데님 수트와 같은 스테이트먼트 아이템으로 강조되었습니다. 

실용적인 미학과는 정반대로 수많은 Carhartt 제품이 일반적인 캔버스 직물을 벗고 Sacai 고유의 서체가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Carhartt WIP 배지를 자랑하는 니트 초어 코트와 스웨터로 변형되었습니다. 물론 그들의 아이코닉한 오리 캔버스를 활용하지 않고는 칼하트 콜라보레이션이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Abe와 Sacai 디자인 팀은 샌디 브라운 소재에 스핀을 더하고 황동 디테일과 대비되는 라이닝을 다양한 조각에 추가했습니다. Sacai의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에 맞게 

Sacai의 FW23 아웃팅에도 등장한 것은 90년대 중반 풋스케이프 실루엣의 시그니처 버전을 작업하는 Nike와의 파트너십의 연장선이었습니다.

이 디자인은 세 가지 색상으로 등장했으며 올해 후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