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페셜 스프링 ’23 – 주연 스티븐 그레이엄과 두꺼운 재킷

0 0
Read Time:45 Second

아디다스는 그 세분화로 유명하지 않으며, 스케이트보드 팔과 신 실용적인 EQT 지점을 가지고 있지만, 축구 문화와 자주 만나는 스톤 아일랜드 플레일링 훌리건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유럽에서 매우 탐나는 광범위한 트레이너와 의류인 아디다스 스페지알 이상의 컬트 추종자는 없다발에 있는 튼튼한 아디다스로 가려워요.

Special은 다양한 종류의 니트 제품과 오버포켓 파카로 세미 정장 웨어와 실용적인 기능성 사이의 간극을 메우고 거친 브랜딩과 세 개의 스트라이프를 제공합니다.

스페지알의 최신 컬렉션은 근엄한 드라마와 오스카상을 받을 만한 작품에 출연하는 것 외에도 약간의 캐주얼 의상에 치우친 영국의 피아니스트 스티븐 그레이엄이 모델로 한 캠페인 룩북을 통해 공개되었다.

이 캠페인은 선명한 오렌지색 재킷, 니트 폴로 상의, 카키색 플리스 트랙슈트, 필드 재킷의 모던한 테이크를 입고 대부분의 핏이 스페지알 브랜드 트래퍼 모자로 둥글게 처리된 리버풀 선수를 묘사한다.


의류에 중점을 둔 일반 신발 선택은 이번 외출에서 뒷걸음질쳤지만, 우리는 확실히 Spzial의 웨어러블 정신을 따르는 동일한 기능성 아디다스 실루엣을 더 많이 기대할 수 있다.


컬렉션은 2월 10일에 전 세계 아디다스 웹사이트와 티어 0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