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포르마 x 오프화이트: 나이키와 함께한 새로운 시그니처 신발과 스포티 의류 컬렉션

0 0
Read Time:58 Second

나이키(Nike)와 함께 오프화이트(Off-White)의 시그니처 신발이 선보인 지 정확히 1년 후, 테라 포르마(Terra Forma)가 조화로운 의류 세트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테라 포르마는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금고에서 나온 최초의 시그니처 실루엣으로 고 디자이너의 “디자인 성능” 정신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트레일에 맞춰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거대한 스니커즈는 반투명 에어 유닛을 지탱하는 스파이크 밑창과 멀티 컬러 중창 등 이전 오프화이트 콜라보레이션에서 볼 수 있었던 디자인 요소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테라 포르마는 “만트라 오렌지(Mantra Orange)” 및 “아르케오 브라운(Archaeo Brown)” 색상으로 제공되며, 두 가지 모두 발뒤꿈치 부분에 스포티한 그래피티 스타일 디테일이 있고, 스웨이드 오버레이가 대부분의 갑피를 덮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버 더탑 추가 기능은 지퍼가 달린 슈라우드 뒤에 있는 눈에 띄는 혀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테라 포르마의 두 번째 출시와 동시에 오프화이트의 항상 높이 평가되는 그래픽 삽입 중 일부가 다시 한 번 스워시 업된 장비에 나타납니다.

테라 포르마의 스포티함에 따라 의류 컬렉션의 일부 제품은 축구 의류라는 뜨거운 주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저지와 트랙 탑은 녹색과 검정색으로 도색되었으며, 지형학적 플래시와 오프화이트 “심볼리즘(Symbolism)”의 일부 변형이 특징입니다. 캡슐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티셔츠, 후드티, 기능성 바지 등 오버사이즈 컷을 제공합니다.

전체 나이키 테라 포르마 x 오프화이트 컬렉션은 12월 21일 SNKRS에서 출시되며, 신발 소매가는 210달러, 의류 가격은 65~500달러입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