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X 나이키 덩크 로우 ‘램멜즈키’ 깜짝 출시
0
0
Read Time:48 Second
슈프림 x 나이키 덩크 로우 ‘램멜즈키’ 하이 & 로우 버전이 깜짝 출시되었습니다.
지난주 슈프림 2023년 봄/여름 시즌이 종료된 것처럼 보였지만,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슈프림 x 나이키 덩크 로우 ‘램멜즈키’ 하이 & 로우 버전이 깜짝 출시되었습니다.
이 그래피티 스타일의 SB 덩크 신발은 컬트 아티스트 램멜즈키의 작품을 특징으로 하며, 처음에는 슈프림의 2023년 가을/겨울 시즌에 출시될 예정이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브랜드는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싱가포르의 도버 스트리트 마켓은 지난 7월 7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깜짝 출시를 발표했고, 신발은 즉시 매진되었습니다.
1970년대부터 뉴욕 씬에서 중요한 인물로 활동했던 램멜즈키는 그의 고향인 퀸즈에서 출발하는 A-트레인에 그래피티 작품을 선보였으며, 1994년 첫 매장이 오픈한 이후 슈프림 브랜드의 팬이었습니다. 그는 그래피티, 조각, 전반적인 삶의 방식을 통해 바스키아, 퓨처라, 리 퀴뇨네스(이전에도 슈프림에서 주목을 받은) 등 20세기 후반의 많은 유명 동시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번 깜짝 출시로 팬들은 다른 도버 스트리트 마켓 매장에서 추가로 출시될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 귀중한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향후 개발 사항에 주목해야 합니다.